“핀란드 산타마을에서 온 ‘진짜 산타’와 잊지 못할 추억 만들기”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핀란드 공인 산타와 만나는 ‘렛 잇 스노우 위드 산타’ 프로모션!

김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4 08:26:51
  • -
  • +
  • 인쇄
l 12월 17일부터 26일까지, 핀란드 공인 산타가 방문하는 워커힐의 겨울 대표 행사 실시
l 워커힐 크리스마스 객실 패키지 ‘휘바 욜루아’ ‘크리스마스 위시스’ 예약 고객 대상
l 가족 단위 고객들이 산타와 함께 ‘환경 보호’의 의미를 되새기는 친환경 액티비티 포함
▲크리스마스 기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 만날 수 있는 핀란드 공인 산타
[BOBOS=김진수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연말의 따뜻한 추억을 선사할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렛 잇 스노우 위드 산타(Let it Snow with Santa)’와 객실 패키지 4종을 출시하며, 24일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

‘렛 잇 스노우 위드 산타’ 프로모션은 겨울 시즌 워커힐의 대표 행사인 ‘핀란드 공인 산타’의 방문을 시작으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산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워커힐의 친환경 호텔 활동 일환으로 어린이들이 직접 ‘환경 보호’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ESG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더욱 뜻 깊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어린이 고객은 상상 속의 산타를 직접 만나 워커힐 호텔 시설 곳곳을 돌아다니며 환경을 보호하는 6가지 미션을 수행하고 ‘착한 어린이 인증서’를 획득할 수 있다.

워커힐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의 잔디 공원에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세우고, 투숙객 체험 공간으로 구성한다. 또한 코르크 병마개, 재생지 등으로 텐트 공간을 장식하고, 이 곳에서 어린이 고객들과 함께 ‘산타 마을이 위기에 빠진 이유’를 알아보고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의 다짐’을 작성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워커힐 ‘렛 잇 스노우 위드 산타’ 프로모션에서 만날 수 있는 핀란드 공인 산타와 엘프
이외에도 프로모션 고객들은 워커힐 호텔 시설에 마련된 프라이빗한 산타의 집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산타로부터 직접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그랜드 워커힐의 ‘휘바 욜루아(Hyvää Joulua) 패키지’ 또는 비스타 워커힐의 ‘크리스마스 위시스(Christmas Wishes)’ 상품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의 ‘휘바 욜루아’ 패키지에는 성인 2명, 어린이 1명이 포함된 ‘패밀리 조식’이 제공된다. 두 가지 옵션 중 선택 가능한 이 상품 중 ‘휘바’ 패키지를 택할 경우 그랜드 딜럭스 룸이(가격 29만 4천 원부터), ‘욜루아’ 패키지에는 클럽 스위트 룸이 객실로 제공되며, ‘욜루아’ 패키지 이용객은 클럽 라운지도 이용 가능하다 (가격 45만 원부터).

비스타 워커힐 또한 가족 고객을 위해 패밀리 조식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위시스’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크리스마스 위시스 I’의 경우 비스타 딜럭스 룸 투숙이 포함되며(가격 37만 4천 원부터), ‘크리스마스 위시스 II’ 패키지에서는 스튜디오 스위트 룸이 객실로 제공된다 (가격 59만 원부터).

▲워커힐 ‘렛 잇 스노우 위드 산타’ 프로모션을 알리는 공식 포스터
워커힐 세일즈앤마케팅 김세한 팀장은 “많은 고객들이 사랑해주시는 ‘산타 방문 행사’가 코로나19 유행 이후 2년 만에 재개되어 기대가 크다”며 “특히 이번에는 산타를 좋아하는 어린이 고객들이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워커힐이 추구하는 친환경 철학을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더욱 뜻깊다”고 전했다.

‘렛 잇 스노우 위드 산타’ 프로모션과 객실 패키지 4종은 오는 12월 17일부터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은 워커힐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walkerhill.com
객실 예약 및 문의: 1670-0005

[저작권자ⓒ BOBO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News

+

Food

+

PHOTO NEWS